뉴질랜드 재배자들은 우박으로 손상된 사과를 위한 새로운 브랜드를 만듭니다.
박싱 데이에 엄청난 우박이 뉴질랜드 사과 재배 지역 중 하나 인 모투에 카를 강타했습니다. 매년 수확하기 몇 주 전, 일부 사과는 심하게 손상되었으며, 다른 사과는 작은 미용 흠집이 남아있어 수출에 적합하지 않았습니다. 평소처럼 사과를 버리거나 주스로 만드는 대신, 현지 과일 재배 회사 인 Golden Bay Fruit은 '자연의 힘에 입을 맞춘 최고의 과일'이라는 이름으로 Stormy Fruit로 브랜드를 변경했습니다.
뉴질랜드에서 생산되는 과일의 대부분은 유럽과 아시아에서 판매되며 품질 등급은 엄격합니다. 작은 마크는 사과의 맛이나 품질에 영향을주지 않지만 '클래스 2'로 다운그레이드됩니다. Golden Bay Fruit은 연상시키는 새 레이블로 우박 사과를 판매함으로써 이러한 등급 제한을 우회하고 이번 주에 200-300 개의 컨테이너를 선적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해외 고객은 현지인보다 더 수용적인 것으로 보입니다. 회사의 CEO 인 Heath Wilkins는 Stuff에게 약간 손상된 과일에 대한 해외 수요가 훨씬 더 많으며 뉴질랜드 슈퍼마켓에서 관심이 있다면 현지에서 판매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주스 사과보다 더 높은 가격으로 일부 재배자의 손실을 회수하는 것 외에도 명백한 승리는 음식이 낭비되는 것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2019 년 연구에 따르면 농장 수준의 식량 손실은 최대 33.7 %이며 이는 공급망과 소비자가 낭비하기 전입니다. 더 빈번한 극심한 기상 현상으로 인한 작물 피해를 고려하고 해결책을 찾아야합니다.
원본 기사: stuf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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