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년 Xbox Adaptive Controller를 출시 한 이후로 Microsoft는 장애가있는 사용자가 게임에 더 쉽게 액세스 할 수 있도록하는 데 더욱 중점을 두었습니다. 이제이 회사는 거의 모든 사람이 PC와 Xbox에서 나오는 게임을 즐기고 즐길 수 있도록하는 데 가장 중요한 단계를 밟고 있습니다. 스튜디오가 Xbox 접근성 지침에 따라 테스트하기 위해 제작물을 보낼 수있는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회사는 이 이니셔티브가 게임 업계에서 처음이라고 주장합니다.
테스트 프로세스의 일환으로 Microsoft는 개발자가 게임의 일부가 장애가있는 사람에게 어떤 도전이 될 수 있는지 이해하도록 지원합니다. 또한 Microsoft는 "모든 테스트 통과"에는 게임을 할뿐만 아니라 피드백과 통찰력도 제공하는 게임 및 장애 커뮤니티의 개인의 의견이 포함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또한 필요에 따라 포괄적인 디자인(inclusive design)에 대한 문서 링크를 포함하여 개발자에게 추가 리소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Microsoft는 또한 테스트 프로그램을 안내하는 데 도움이 될 Xbox 접근성 지침을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회사가 리소스를 개선 한 방법 중 하나는 더 쉽게 읽고 이해할 수 있도록 만드는 것이 었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는 지나치게 기술적 인 용어를 제거하고 필요한 곳에 맥락을 추가하려고했다. 또한 각 지침에는 특정 기능과 관행이 장애인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에 대한 추가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튜디오가 자신의 노력을 지시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높은 수준의 질문도 있습니다.
접근성 테스트와 새로운 지침은 모두 2020 년 후자를 처음 게시 한 이래로 회사가 수집 한 피드백에서 나왔습니다. Microsoft는 개발자가 시작 위치와 노력에 집중하는 방법에 대한 더 많은 지침을 원한다고 지속적으로 말했습니다. "포용적 게임을위한 기준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높이는 것이 우리에게 중요합니다."라고 회사는 말했습니다. "이것은 그 여정의 단일 지점에 불과합니다."
원본 기사: engadg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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